통합 브랜드 경험.
기업은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찾아야 합니다.
고객과의 브랜드 접점을 찾기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웹사이트, 그래픽 디자인,
멀티미디어를 활용합니다. 단편적인 시각의 접근으로 사용자에게 브랜드를
경험하기에는 제한적일 수 밖에 없기에 엑스아이디는 기업이 원하는 본질을 찾으려
노력하고 다양한 마케팅의 접점을 찾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이 원하는 목표 일관된 브랜드의 경험 그것이 엑스아이디가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의 목표이며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