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8 15:32:59
2017 XID 회사소개서
XID
top_inside
facebook twitter
" 2017년 XID COMPANY BRIEF "
  

XID에서 2017년 회사소개서를 새롭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고객과의 브랜드 접점을 찾기위해 꾸준히 소통하고 고민하며
기업이 원하는 본질을 찾아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소개서
2017.08.18
XID 2017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2017.08.18 ~ 2017.08.19 )1박2일 경기도 가평에서의 워크샵!즐거웠던 그 날을 같이 즐겨주세요!가평 워터파크 도착!주섬주섬 준비중...썬 스프레이도 챡챡! 내 피부는 소듕하니까!전.투.준.비기념촬영도 잊지 않고 뿅~우리 살아서 만나요!오빠 달려!!물 위에서의 이어달리기!퐐로 퐐로 미나 두고 가지망~뜻밖의 브로맨스..♥숙소로 납치!숙소에 도착해서도물놀이는 계속 된다!(상어 살려)물놀이로 출출한 식구들을 위해 포로롱~물배를 채웠으니 다른 배를 채우장!막내들 씻으라고 셋팅해주시는 쏘 스윗 실장님들♥오붓~ 오붓~오늘은 일 얘기 하기 없기♥웃자고 한 게임에 죽자고 달려드는 직원들을 위해선물 증정식!취.향.저.격배도 따시고 몸도 따시니후식으로 고기를 먹어보쟈다음 날 XID 식구들은감성돔과 다금바리를 잡기 위해 가평의 용추스러운 계곡으로 향하는데..웃으르그..모락 모락~아까 잡은 다금바리 매운탕 먹쟝~이태리 최고 셰프가 요리하는 매운탕즐거웠던 XID 워크샵 끝!
2017.02.22
"2017년 게이트맨 패밀리 데이"저희 고객사 게이트맨이 20주년이 되었습니다.하나의 회사가 20주년을 맞이한다는건 사람도 성인이 되어 성인식을보내는것과 같이뜻깊은 시간이라 생각됩니다.10여년의 시간동안 게이트맨의 파트너사로서 저희 또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지나간 20년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시간이 더욱 의미있는 게이트맨 패밀리 데이 행사에 대한 소식을알려드리고자 합니다.전국의 게이트맨 프라자를 운영하시는 대리점주분들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오셨습니다.행사가 진행되기전 행사장의 모습입니다.장소는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되었는데 차분하고 품격있는 행사장의 모습이었습니다.행사장 입구에 저희가 작업해드린 패널이 보이네요 20년간의 시간을 도표를 통해 의미있는 제품과기술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여 한눈에 이해하실 수 있도록 하고 앞에는 실제 제품들이전시되어 있습니다.신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계신 모습니다.테이블에 앉아 행사를 기다리면서 바라본 모습조금씩 행사장에 자리가 채워지고 있습니다.행사 진행전 사회자분께서 진행내용을 꼼꼼히 보시고 계시네요 ^^행사가 시작되면서 20년의 시간을 되새겨보는 시간들을 가졌습니다.대표님께서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하고 계시네요여러분야에 공헌해주신 대리점주분들께 감사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긴 시간을 같이해온 대리점주 분들도 의미있는 시간이 되셨을거라 생각됩니다.마케팅 팀장님께서 새로 출시된 X300에 대한동영상을 보여주시며게이트맨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가 이번에 진행해드린X300 의 디자인 작업물을 현장에서 많은 분들과 보다보니저희도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디지털 도어락의 시장에 리더로서 새로운기술과 브랜드 가치를 위해 차별화를 가지고 간다는프리미엄의 가치매년행사에 진행되는 장학금지원제도행사에 노래가 없으면 아쉽겠지요^^젊은 감각의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과 게이트맨 직원분들의 공연도 있었습니다.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에 맛있는 음식또한 빠지면 아쉽겠지요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준비하셔서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었습니다.이상으로 게이트맨 20주년 패밀리데이 행사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20년의 시간을 보낸다는데 쉬운일처럼 보이지만 그동안 많은 회사들이 생겨나고 사라지는때에그 시간의 반을 저희가 디자인에이전시 파트너사로서 함께 했다는것에 대해자부심이 생기는 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도 시장을 개척하는 리더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6.12.23
"엑스아이디가 동계휴가를 떠납니다."올한해 수고하신 XID 식구들이 동계 휴가를 떠납니다.디자이너들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동계휴가기간2016년 12월 26일 ~ 2016년 12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