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7
엑스아이디 종무식 & 신년회
XID
top_inside
facebook twitter

??? : 종무식? 신년회? 그냥 평소 회식이겠지

“...우리 신년회에 사무실로 뮤지션 초청했다”

 

 

이벤트에 수상할 정도로 진심인 디자인회사 

력셔리 신년회의 끝판왕 보여드립니다.

 

.

.

.

 


 

가볍게 2024년의 마지막 날부터 얘기해볼까요?

 

그날은 종무식 기념으로 다같이 점심먹고 미니어처를 만들기로 했어요!

대표님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아이디어였죠!

저희는 도란도란 얘기하며 만드는 가벼운 미니어처를 상상했어요





 

왜 망각했을까요

우리는 본격적이 아니면 시작조차 안한다는걸..(feat. 192피스)

 

심지어 완성하는 즉시 각자 퇴근이라고....?

지금부터 조기 퇴근 서바이벌을 시작하지





 

미취학아동 미술교실 아님.jpg


  





2시간여의 대장정 끝에 다들 예쁘게 완성~!

각자 만든 미니어처를 서로 조립하고 조명도 연결했더니

 

브루노마스도 울고 갈 아파트가 짜자잔

 

(2층 왼쪽부터 평안한 침실, 베이커리, 리빙룸, 소녀감성 침실

과일가게, 패스트푸드점, 북스토어, 편의점, 티타임)

 

귀엽고~ 깜찍한 종무식~ 굿바이 2024!





 

이벤트가 끝났다고 생각하시나요?

신년회는 시작도 안했는데 그럴리가요

숨가쁘게 풍선부터 불어재껴 볼까요






오해할까봐 말해두는데 파티룸 아닙니다.



 

테이블세팅 뭔데

 

레스토랑도 아니에요.

 

 



 

하지만 레스토랑 안부럽게 잘 먹었다구요~!

케이터링 푸드부터 와인, 샴페인까지 짱맛...

 

대체 사무실에 소맥제조기는 왜있는건지

일단 파티니까 냅다 꺼내서 소주 맥주 넣고 토네이도 연성해줍니다.





 

이건 진짜 눈을 의심함.

아니 대리님이 자꾸 지금 나오는 노래 사람이 직접 부르고 있다는거에요 나 바보 아닌데

어떻게 사람을 그런걸로 속이냐구 떵떵거리면서 문열었는데 이왜진...?

저 아직 술 입에도 안댔...

 

뇌는 아직 놀라있는데 넘 감미로워서 귀부터 냅다 적응해버렸어요

칵테일 한잔 마시면서 옥구슬같은 목소리 들으니 좋더라구요

아웃오브캠퍼스 화이팅~!




 

신년회의 하이라이트, 선물 교환식이에요!

선물교환은 카테고리가 두가지였어요.

 

대표님이 따로 준비하신 재미를 챙긴(ㅋㅋ) 쓸모없는 선물 받기와

각자 사온 2만원 이내 선물을 모아두고 랜덤으로 가져가는것!






미친 진행력에 홀린듯 경청하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모없는 선물 증정이 키워드를 선택하고 그 키워드에 해당하는 선물을 가져기는거였는데

진짜 기대보다 너무 웃겨서 다같이 오열ㅠ (저 집사카펫의 키워드는 ‘공주님’ ^^....)

어째서 저런 운명은 매번 과장님께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게 궁금하시다면 ‘쓸.선.모’ 는 엑스아이디 스튜디오 유튜브에 올라가있으니  많관부~!!

>> 영상 보러가기 <<

 



 

컨텐츠?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나가지말고 다시 화면 보세요

우리 보물찾기 했다구요 무려 사무실에서~~!

 

정말 상상도 못할 곳들에 대표님이 저 부활절 달걀같은 캡슐을 어마어마하게 숨겨놓으셨어요

인원이 열몇명인데 아무도 보물찾기하는 현장을 단 한장도 안찍었...

 이유는... 상품있다는 말에 다들 정신머리가 나가버려서...

 

이긴팀에겐 신세계상품권~~!! 진심이 담긴 그녀의 90도 인사 보이세요?

진팀이 부러워 죽겠는 눈빛으로 의욕잃고 쳐다보는데 진팀한테도...주셨....

대..표ㄴ ㅣㅁ......

당장 박수쳐





 

이긴 팀중에서 MVP 한명을 가려 뽑았는데 무려 에어팟 프로를 받았어요!!!!

블러를 뚫고 나오는 저 찐행복, 그 행운의 주인공은 무려 막내...!!

 

갤럭시 쓰는 그녀에게 쥐어지는 에어팟프로.

축하드립니다!!!!





 

신나게 놀다보니 밤이 되었구요.

 

이때부터는 자율퇴장~! 더 놀고싶은사람 놀고 가고싶은사람 가고

 분위기 있는 텐션으로 소파에 둘러앉아서 불 끄고 와인마시며 낭만있게 마무리했어요!

이렇게 모두가 너무 행복해한 신년회를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Goodbye 2024, Hello 2025!

모두들 해피뉴이어~ 하는일마다 다 잘되는 행복한 신년 되세요^^*

 

- XID일동 -

 

 

2025.01.08
대표님 : 한국이 추워? 안 추운 나라로 가면 되지 (멋짐)그렇게 시작된우당탕탕 베트남 다낭 워크샵 후기 레츠기릿 !떠나기 전 공항에서 단체샷은 국룰이죠벌써부터 여름 가을 겨울 옷 섞이고 난리남다낭으로 순간이동.jpg (비행기에서 잠밖에 안 잔 건 안 비밀)떠날 땐 겨울이었는데, 여긴 여름이라구요 .. !숙소는 메리어트 다낭 논누억버기카로 태워서 데려다 주시는데 뷰 미쳤고, 대저택 폼 장난 아닙니다(편의를 위해 우린 독채 총 4개를 썼어요! 대표님 짱짱맨)근데, 잊은게 있죠? 맞아요 배고파요당장 밥 먹으러 가 ! !! ! !!찍길 잘한 음식사진, 쌀국수 나오자마자 정신 놓아버렸어요베트남 음식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눈물 흘리면서 먹었습니다(2025년 1월 기준 아직도 눈물 닦는 중)[ 워크샵의 꽃 ]레크리에이션, 다 같이 모여 앉아 게임타임 시작! (feat. 진행자 대표님)두 팀으로 나눠서 진행했는데, 과몰입해서 신경전이 그냥 전쟁통저 수많은 게임 문제를 준비해오신 대표님께 박수를 ! ! ! ! ! !다낭에 탕비실 신장 개업한 썰 풉니다.jpg과일은 진짜 너무 많이 먹어서 비타민 과용 수준이었어요우리의 잭후르츠와 망고깡패 잊지 않기로 해요 ... ☆둘째 날, 구시가지쪽 나가며 핑크 성당도 보고 왔어요!릴스 찍는다고 일렬로 나란히 선 우리들 넘 귀엽고 ~~!구시가지는 정말 동남아 분위기가 물씬 ...분위기에 취해 베트남 전통 옷 맞춘 분 여기 계십니다 ^^(블러를 뚫고 나오는 그녀의 찐웃음)돌아다니느라 피곤했으니 마사지까지 야무지게 받도록 합니다하루종일 쌓인 피로가 싹 풀리는 이 느낌 ..매일 밤 가장 큰 독채에 다 같이 모여 먹부림 파티를 열어요!과일은 거짓말 안 하고 한 50팩 사먹은 것 같아요 ,,,,,,롯데마트에서 사 온 과일까지 있어서... 마지막 날은 망고 할당량 못 채우면 아무도 못 들어갔음.숨 쉴 틈도 없이 다음 날, 호이안에 갔어요!(풍등 색감 진짜..미쳤다)뭔가 허전하시죠? 누가 뭐래도 호이안에 가면소원배 !지금 이 순간 내가 바로 극동아시아의 라푼젤물에 뜬 촛불과 강 양쪽으로 즐비한 반짝이는 야시장이 물에 비치는데야경이 진짜 환상적이더라구요다낭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랍스터 딱 대.??? : 뭐 태어나려고 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화 직전 공룡알같지만 망고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수원 수준으로 사놓은 망고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어른의 모습과신장개업한 탕비실을 다 털어먹고 쓰레기 소환술하는 연금술사들...그리고 마지막날 아침_하필 떠나는 날 제일 맑은거냐며...떠나기 싫은 자들의 마지막 발악을 보고 계십니다' 호텔_뽕_뽑고_간다 '단란하게 쓰러지는 릴스로 마무리Goodbye Vietnam!
2024.12.02
“Merry Christmas XID!”XID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사무실 새 단장 이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 크.꾸에 진심인 회사 구경하기 Start사무실 외관 파사드에 산타가 담넘는거 부터 시작합니다안에서 크리스마스 팝업마켓 열리는거 아님들어가면 신발장 위에 요롷게 소품들이 반겨줍니다따수워보이고 예뻐요 연말느낌 물씬~사무실 내에도 이런 장식들이 배치되어있습니다.저건 대표님께서 집에서 가져오셨는데 무려 작동완구(트리랑 기차가 빙글빙글 돌아가요)*겁나 무거움사다리 타고 회의실 유리에도 찰딱 붙여줬습니다12월 지나고 저거 떼줄 180이상 남직원 구합니다회사 여기저기 걸려있는 액자들!엑스아이디는 달마다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이 정기배송오는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는데연말 가까워지면서 액자에 걸리는 작품들도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싹 변했네요 ㅎㅎ갑분 호빵...(feat.군고구마,군밤,핫초코)호빵 먹고싶다는 말에 호빵찜기 사다두는 회사 본적 있으신분?이번 겨울도 다이어트 실패크리스마스의 꽃 트리도 만들어줍니다.4시 30분에 배송온 너란 트리 (근무시간 8:00 - 17:00)힘을 합쳐 뚝딱뚝딱 만들어요. 5시 직전에 조명 거꾸로 감아서 모두 한마음으로 모른척함만들어두니 반짝반짝 예뻐서 다들 기분 좋게 퇴근했답니다 ㅎㅎ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한 연말 되세요 :)
2024.03.05
엑스아이디가 올해 초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퓨론puron으로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했습니다.처음 참가해서 전시를 준비하는데 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만큼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부스는 퓨론 제품의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몄으며, 인테리어 오브제를 배치했습니다.한쪽 벽면은 욕실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어, 칫솔살균기 느낌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시공되었습니다.드디어 페어 시작!저희는 칫솔살균기를 메인으로 전시했는데요, 구강세정기 팁을 같이 살균할 수 있으면서 디자인 오브제까지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저희 퓨론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고 특히, 제품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듣고 고려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전시 때 DP한 퓨론 칫솔살균기 제품입니다.(정말 예쁘죠?)관람객 분들이 가장 많이 오셨던 룰렛 이벤트!할인쿠폰, 칫솔세트부터 퓨론 살균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 진행은 프롬프터 분들이 도와주셨는데요,감사하게도 관람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셨습니다. (저 많은 관람객분들이 보이시죠?)총 5일동안 진행된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저희 퓨론 부스에 들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저희 퓨론과 XID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